목차
OTT 쉐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?
현재 OTT서비스들은 멤버십 가격에 따라서 동시접속 인원 수의 제한과 동시에 화질의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. 혼자서 이용하면 시청이 어려울 정도의 화질이기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 높은 멤버십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, 혼자 이용할 경우 아깝게 느껴지기도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쉐어하여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들이 생겼습니다.
OTT쉐어 어떻게??
보통은 두 가지 방법으로 합니다. 내가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경우 쉐어를 하면 같이 쉐어를 받는 사람들은 플랫폼에 결제를 하고 플랫폼을 통하여 내가 입금을 받습니다. 쉐어를 받는 사람은 플랫폼에 자동결제를 해놓기만 하면 바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OTT 쉐어 어디서?
1. 피클플러스
자신있게 OTT쉐어 1등 플랫폼이라고 걸어놓은 피클플러스는 과연 1등답게 구성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. 구성원들을 파티장, 파티원으로 구분하여 가입을 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피클플러스 | 대한민국 1등 OTT 계정공유 서비스
피클플러스로 넷플릭스, 디즈니+, 티빙 등 OTT를 월 3,930원에 즐기세요.
pickle.plus
2. 링키드
링키드도 상당히 크고 유명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. 사진을 보면 상당히 많은 서비스를 쉐어하고 있는데,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애플까지도 쉐어가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. 다만 애플TV은 애플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이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이용은 제한적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링키드
늘어나는 구독 서비스만큼 부담되는 구독 요금. 고민 말고 링키드에서 구독 공유 하고 돈 아껴보세요! 구독 공유의 모든 것, 안전하고 안정적인 링키드에서.
linkid.pw
3. 그레이태그
그레이태그는 위 플랫폼들과는 좀 다르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. 위의 두 플랫폼들은 정확하게 계산이 정해져 있는 상태에서 쉐어를 플랫폼을 통한 진행을 한다면 그레이태그는 파티장(판매자)이 사람을 구하고 심지어 후기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 파티장이 직접 구하기때문에 가격은 판매자마다 다르게 책정이 되어있기도 해서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.
거래에 대해서 불안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, 모든 거래는 플랫폼을 통한 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부분이 바로 취소나 환불이 가능합니다. 이용자가 아이디만 쓰려고 꼼수를 쓸 수도 있겠지만,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너무 잦으면 플랫폼에서 정지를 시킬 수도 있을테니 그래도 싸게 이용하는 건데, 제 돈주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
함께보면 좋은 글
쿠팡플레이 PC버전, 모바일 무료 다운로드 및 콘텐츠 시청하기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