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선호씨가 10월 20일 기준으로 오늘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모두 인정하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.
현재는 또! 솔트엔터테인먼트의 사이트는 마비가 되어 들어갈 수 없지만 이미 공식사과문 전문은 인터넷상에서 많이 돌아다니고 있죠.
논란이 일어나고 4일만에 입장문이 제대로 올라왔는데, 이렇게 빨리 인정하고 감당한 사람이 있었나 싶습니다.
그래서 인지 1박2일에서도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많지만 반대입장의 글도 꽤 많이 올라오는 편입니다.
연예계에서 활동을 하면서 이런 논란에 무너지고나면 다시 복귀하기가 쉽지 않은데, 방송계로 유명해지기 시작한지 5년만에 빠르게 인정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.
한편 글을 올린 상대방과 오해를 풀고 사과도 받았다며 더 이상 이 이야기가 오르내리지 않았으면 한다고 하는데, 글을 올린 당사자의 글이 다시 올라오지 않는 이상은 쉽게 사그라들긴 힘들 것 같습니다
그리고 현재 계약하기로 약속했던 차기작들은 배우가 교체되고 있는 상황입니다. 더군다나 10개가 넘는 광고브랜드들은 이미 손절한 상황으로 보이고, 차기작 중 '슬픈 열대' 측은 아직 고민중 인것으로 보입니다.
현재 계속 논란이 되면서 '수지 평가', '1박 2일 출연중 심리상담 재조명' 등 여러가지가 계속해서 올라오는 중이지만, 모든 것을 감당하기로 선택한 상황인데 더 이상의 본인의 입장이나 무언가의 언질을 기다릴 필요가 없게 된 상황에서는 몇일지나면 점차 관심이 사라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
다만 추가적인 이슈가 터지지만 않는다면 말이죠?
댓글